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템플릿 글쓰기 북리뷰 : 블로그 글쓰기 고민하지말고 템플릿으로 해결하기

by 수브웰 2021. 8. 14.

 

블로그 글쓰기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던 흔적

 

 

 

 

 

글쓰기 연습중

 

 

블로그 글쓰기를 시작 하려고 마음을 먹을 수록
글쓰기에 대한 두려움이 커졌다.

그래서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지만 어영부영 
지나가는 시간들이 늘어나고 있었다.

마음을 다잡고 글쓰기를 시작하려고 할 수록
머릿속이 뒤죽 박죽되기 일쑤였다.

내가 하고 싶고 전 하고 싶은 말을 글로 잘 표현하고
싶지만 잘 되지 않아 답답했다.

 

 

 

템플릿 글쓰기 - 야마구치 다쿠로

 

 


그러던 어느날 밀리의 서재를 둘러 보고 있던중
템플릿 글쓰기 라는 책이 눈에 들어왔다.

책을 읽으면서 나는 이거구나 이거면 나도 글을 쓸수
있겠다는 확신이 들기 시작했다

읽을 수록 어서 나도 글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지금 쓰고 있다

그동안 내가 글을 제대로 못쓴것은
글쓰기에도 도구가 필요 하다는 것을 모르고

도구를 구비해 놓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책에서는 3가지 템플릿을 도구로 소개한다
아주 자세한 예시들도 있다

하버드 글쓰기의 작가님도 이 책을 소개하는데
그 책도 읽어 보려고 한다.

여기서 소개해주는 3가지 템플릿을 이용해
계속해서 글을 쓸수 있깄다는 희망이 생겼다.

글쓰기가 힘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갰는 마음에 소개한다

 

 

 

댓글